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레이더조 추천: Green Olive Flats Italian Lingue Crackers

by 미리온 2024. 6. 19.
반응형

 

트레이더조에서 산 Green Olive Flats Italian Lingue Crackers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트레이더조에 갈 때마다 크래커 종류를 집어오곤 하는데

처음 보는 크래커가 있어서 집어들었어요. 

은은한 색감과 러스틱한 분위기의 포장이 맘에 들었습니다. 

 

 

트레이더조에서 쇼핑을 할때 처음 사는 제품은 성분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습관이 있어요.

그냥 샀다가 너무 짜거나 달거나 한 제품을 산 적이 몇번 있거든요. 

이 제품은 추가된 당이 없다는 점이 맘에 들었고 소듐 함량도 상대적으로 높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더 낮았으면 하지만) 괜찮을 것 같네요.  

 

포장을 뜯어 보니 이렇게 투명한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 있구요.

길쭉하게 생겼어요. lingue가 "혀"라는 뜻이니까 왜 lingue cracker라고 하는지 알겠네요. 

 

자세히 보면 아래처럼 올리브가 군데군데 박혀 있습니다.  

 

맛있어요. 고소하고 향긋한 올리브 향이 나네요. 

아보카도를 올리고 에브리씽벗베이글 씨즈닝을 뿌려서 먹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올리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여름날 화이트 와인이나 맥주에 곁들일 안주로 추천드려요.

반응형